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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교육영상] Daily 금연법으로 금연 시작하기
분류 학교보건 > 건강증진교육 학교보건 > 물질 오·남용예방
유형 교육연수,일반자료
첨부 [wmv]국립암센터_교육자료영상(10)_금연을시작한당신을위한daily금연법.wmv [wmv]국립암센터_교육자료영상(10)_금연을시작한당신을위한daily금연법.wmv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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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ily 금연법으로 금연 시작하기
오늘도 담배를 피우지 않겠다 " 고 스스로 되새기며 의지력을 강화합니다 . 과식을 하면 의지력이 약해지기 때문에 식사는 가볍게 합니다 . 튀긴 음식은 되도록 피하고 ,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도록 합니다 . 식후에는 반드시 양치질을 하고 ,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거나 가벼운 운동을 통해 긴장을 풀어줍니다 . 단 , 전에 담배를 피우던 장소는 피합니다 .
쉬는 시간에는 물 한 잔 가득 따라 천천히 마시고 , 하루 2 리터 정도의 물을 마십니다 .
흡연욕구 , 무작정 참는 대신 , 데일리 금연법으로 더 쉽게 금연하세요 .



출처 국립암센타 저자명 국립암센타
학교급 유·특수,초등,중등,대학 이용대상 학생,교직원,학부모,교육청
주제어 금연법. 금연의지,금연실천
제작(발행)일 2017.10.19 등록일 2017.10.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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